2020.09.28 17:59

중국특

조회 수 30 댓글 11

https://www.youtube.com/watch?v=qG-7Hs-G1Gg

 

일본거리 생김

  • profile
    사치눈나남편 2020.09.28 18:01
    뭔가 아키하바라 목적으로 만든건가
  • profile
    아리스 2020.09.28 18:10
    그건 아닌 거 같애
  • profile
    사치눈나남편 2020.09.28 18:14
    코스프레 애들이 있어서 ㅋㅋ
    일본 문화 전반적으로 다루남...
  • profile
    아리스 2020.09.28 18:17
    아키바 목적은 그냥 전자상가가 자연스럽게 씹덕 거리로 바귄 느김이면 저건 좀 일뽕 느끼라고 만든 거라서 다른 거 같다고 한 고
    뭐라고 할까 태생이 다른 느낌? 그 십덕 문화에 관한 거라면 아키바같은 목적 맞을 듯
  • profile
    사치눈나남편 2020.09.28 18:19
    ㅇㅇㅇ 시작은 다르지만 목적지는 비슷한 느낌이쟈나
  • profile
    아리스 2020.09.28 18:51
    근데 저기가 상권은 아닐 거 같어 다 저작권료 하나 안 낸 짭 거린거 보니 아키바 같은 상권이라기 보다 가도 걍 와 일본 잘 따라했네 하고 끝일 거 같다
  • profile
    사치눈나남편 2020.09.28 18:54
    아항... 일종의 테마파크로 보면 되겠군
  • profile
    아리스 2020.09.28 18:54
    맞아 그 단어가 생각안 났어!
  • profile
    사치눈나남편 2020.09.28 18:54
    바부
  • profile
    아리스 2020.09.28 18:55
    여튼 영상 자~알 보면 열려있는 가게가 없는 거 보면 아마 겉만 꾸민 한 블럭 정도가 아닐까 싶기도 하고
    저거 말고도 중국에 뭐 교토를 가져오자 같은 캠패인도 있었는데 그건 어떻게 됐으려나
    여튼 테마파크다
  • profile
    사치눈나남편 2020.09.28 18:55
    호옹 ㅋㅋㅋ

글리젠 어제 30 오늘 9 새 글 평균 1시간 1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51999 코로나 학번들 진짜 불쌍하다 ㅋㅋ 3 file 모모추 2020.09.28 22 0
151998 여기ㅏ 완전 네흥 채널이네 ㄷㄷ 아리스 2020.09.28 46 0
151997 원신6시간후기 2 네흥신의꼬리 2020.09.28 21 0
151996 2 file 갸바눈나남편 2020.09.28 22 2
151995 아 모니터에 100은써야되나 3 효이 2020.09.28 17 0
151994 일본 눈나... 7 file 갸바눈나남편 2020.09.28 47 0
» 중국특 11 아리스 2020.09.28 30 0
151992 오늘의 동방 어레인지 3 Endless 2020.09.28 24 0
151991 남자아이 3 file 망코중독자 2020.09.28 32 2
151990 중국은 일본문화에 대해 유한 느낌이네 4 사치눈나남편 2020.09.28 22 0
151989 결국 해냈어 8 file 하와와 2020.09.28 26 0
151988 지금의 난.. 5 file 하와와 2020.09.28 27 0
151987 헤으응 넹이 계약완뇨 2 file 구제불능변태새끼 2020.09.28 24 0
151986 찐따 특) 3 file 아다 2020.09.28 495 0
151985 군데리아 맛상무 리뷰 6 아리스 2020.09.28 26 0
151984 목소리 바꼈네 1 망코중독자 2020.09.28 30 0
151983 나 이제 자볼게 2 file 하와와 2020.09.28 28 0
151982 대체 이거 머여ㅑ 아리스 2020.09.28 19 0
151981 대체 이딴 광고 왜 하냐 3 file 아리스 2020.09.28 24 0
151980 3080 5분 남았다 1 아리스 2020.09.28 23 0
목록
검색
Board Pagination Prev 3553 3554 3555 3556 3557 3558 3559 3560 3561 3562 Next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