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라보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네오라보의 모든 운영진들은 회원 여러분들의 즐거운 네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네오라보에서는 네흥이들의 안전을 위한 행동수칙을 제공합니다.

 

아래 내용을 절대 외부에 누설해서는 안 되며, 이 항목들을 무시하거나 위반해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 우리 사이트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 현재 귀하가 접속해 있는 사이트는 네오라보 입니다.

 

만일 검색 자동완성란에 네오아니메라는 이름이 보인다면 결코 클릭해서는 안 되며, 클릭했다고 해도 결코 글을 남겨서는 안 됩니다.

 

만일 글을 남겼다면 즉시 네오라보로 돌아와 "네흥"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쓰십시오.

 

 

2. 잡답게에서 수용소의 스크린샷이라고 주장되는 이미지를 보았을 경우, 당장 브라우저를 끄고 인터넷 방문기록과 캐시를 삭제하십시오.

 

이미 망한 사이트이며 서버가 돌아가는지도 불분명합니다.

 

 

3. 가끔 메인화면에서 버그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이트에서도 겪는 현상이니 매뉴얼에 따르면 됩니다.

 

다만, 글리젠이 올라가지 않고 네흥이 시작될 경우 당장 컴퓨터를 껐다 켜고 인터넷을 재실행하십시오

 

그런 사이트가 세상에 어디 있겠습니까?

 

 

4. 네오라보가 제작하는 모든 굿즈는 예약 구매해야 합니다. 만일 그러지 못했다면 이미 가망이 없지만 현금구매ㆋ도 시도하십시오.

 

또한 이벤트를 해주겠는 제의는 아무리 신뢰성 있는 플랫폼이라도 위험하며 신뢰하지 마십오. 모든 굿즈는 건게에서 현금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추가로, 이 항목을 부정하는 ㆋ른 항목이 존재하는 경우 절대 눈여겨보아서는 안 됩니다.

 

궁금하신 사힝이 있다면 건의 게시판에서 옛날 운영진ㆌ게 문의 해주시길 바랍니ㆇ. 

 

 

5. 잡담게에서 '네망'이라는 제목의 글을 발견할 경우, 절대 그 글을 클릭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웹 브라우저를 끄고 인터넷 방문기록과 캐시를 삭제하십시오.

 

네망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6. 네흥이에게는 기본적으로 말을 걸어도 문제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상당히 당혹스럽지만 평범한 사람이며 초자연적이거나 두려워해야 할 대상은 전혀 아닙니다.

 

그러나 대화할 때 그들이 먼저 글리젠 시간을 보십시오. 평범한 시간대일 경우 대화를 지속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글리젠이 시간이 평균1시간 이상일 경우 당장 자리를 벗어나고 인터넷 사용기록을 삭제하십시오.

 

그들은 인간이 아닙니다.

 

 

7. 자신이 아는 애니 내용과 다른 것 같아 보이는 소식이 공유된다고 해도 놀라지 마십시오. 천천히 내용을 읽어보면 다른 세계의 애니인지, 우리 세계의 애니를 다르게 표현한 것인지 구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3차원 세계(시간 1차원은 별도 계산)의 소식으로 보일 경우 즉시 작성자를 차단하고 인터넷 사용기록을 삭제하십시오. 그들은 인간이 아닙니다.

 

 

8.                     의 근황을 논하는 글이 있다면 결코 클릭하지 마십시오.                     는 폐허가 되었으며 그 어떤 인간의 글도 올라오고 있지 않습니다.

 

 

9. 만일 '옛날 운영자'에 대해 언급하는 글이 있다면 결코 클릭하지 마십시오.

 

인터넷 사용기록과 캐시를 삭제할 필요는 없으나 잡담 게시판에서 현재 운영자에 안부인사를 하는 것이 권고됩니다.

 

'옛날 운영자'와 '현재 운영자'는 다른 사람입니다.

 

 

ㆆ 

 

 

1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2. 이 메뉴얼에서 4번 항목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4번 항목에 어떤 내용이 적혀있든, 무조건 그 내용의 반대로 행동하십시오. 절대 4번 항목을 따라서는 안 됩니다.

 

 

13. 대부분의 네흥이에게는 해당 사항이 없겠지만, 조만간 성관계를 맺을 계획이 있는 네흥이들은 결코 야쓰글을 써서는 안 되며, 특히 아다들을 비난하는 글은 클릭도 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도 리벤지 포르노의 피해자가 될 수 있음을 명심하고 성관계에 임하십시오.

 

14. 이 메뉴얼의 11번 항목은 단순한 시스템 오류입니다. 절대 해석하려 하지 마십시오. 해당 글을 읽었을 경우 건의게시판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15. 의미 없는 글을 지속적으로 도배하는 매크로 또는 광고 글이 존재할 경우, 건의게시판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리젠 어제 72 오늘 54 새 글 평균 14.7
CLOSE